뒤로가기

에이블씨엔씨 서비스 이용약관

 

(2020년 1월 21일 개정)

1장 총칙

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블씨엔씨 (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운영하는 통합 멤버십서비스(이하 멤버십서비스”) 및 에이블씨엔씨 웹사이트 (이하 웹사이트라 함)와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에이블씨엔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에이블씨엔씨앱”이라 함)을 통해서 제공되는 고객 관련 서비스(이하 “온라인 서비스”라 함)멤버십카드번호혹은 하나의 온라인 ID(이하 “아이디”라 함) PASSWORD(이하 “비밀번호”라 함)로 이용함에 있어 회사 및 회원의 제반 권리의무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멤버십서비스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마일리지의 적립/사용, 할인,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의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멤버십서비스의 명칭과 구체적인 내용은 매장혹은 웹사이트등을 통하여 공지하며, 변경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2. “웹사이트”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들을 말하며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웹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에서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거쳐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

 

에이블씨엔씨 웹사이트

제공 서비스 브랜드명

웹사이트 주소

눙크

http://www.mynunc.com

(http://nunc.beautynet.co.kr/main.do로 리다이렉트되는 모든 도메인)

미샤

http://www.missha.co.kr

(http://missha.beautynet.co.kr/main.do로 리다이렉트되는 모든 도메인)

어퓨

http://www.apieu.com

(http://apieu.beautynet.co.kr/main.do로 리다이렉트되는

모든 도메인)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외 해당 도메인으로 리다이렉트되는 모든 도메인)

 

3. ”매장이란 회사에서 직영 혹은 가맹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말합니다.

4.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거나 회사의 “매장”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5. “통합 멤버십회원”(이라 회원이라 함)이란 회사의 매장이나 웹사이트 및 에이블씨엔씨앱”(이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멤버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 및 멤버십카드번호를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서비스에 로그인하기 위한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회원가입아이디생성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가 제한됩니다.    

6. “매장에서 회원가입”이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회사의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멤버십서비스에 가입하고 멤버스카드번호를 부여 받는 것을 말합니다. “이용자매장에서 회원가입여부와 상관 없이 온라인 서비스에서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이란 웹사이트혹은 에이블씨엔씨앱의 지정된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를 생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이디 생성 시 멤버십카드(모바일 카드)가 발급되며 매장에서 받은 다른 멤버십카드번호아이디는 회원의 신청에 따라 연동됩니다.

7. “아이디”란 회원의 식별 및 온라인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에 등록한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회원은 아이디로 온라인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8. “비밀번호”란 회원 아이디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여부를 검증하고 로그인을 하기 위해회원 아이디와 함께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10. "휴면회원"이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온라인 서비스이용이 정지된 회원을 말합니다.

11. “멤버십카드번호”란 회사의 매장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부여되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매장에서 멤버십카드실물과 함께 발행되거나 번호만 부여될 수 있으며, “온라인 서비스에서 온라인 아이디 생성 시에는 실물 없이 고유한 멤버십카드번호가 부여됩니다.

12. “통합 멤버십카드” (이하 멤버십카드혹은 문맥에 따라 카드라 함)란 회사에서 정하는 절차 및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발급하여 멤버십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승인한 카드(모바일카드 포함)로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다양한 제휴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 “통합 멤버십 마일리지” (이하 마일리지혹은 뷰티 마일리지(Beauty Mileage” 혹은 “BM”이라 함)란 회사 또는 참여사가 매장혹은 온라인 서비스에서 제품 판매 시 또는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고 회원이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마일리지의 명칭과 구체적인 내용은 웹사이트등을 통하여 공지하며, 변경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4.”특별 마일리지란 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회원에게 임의 제공하거나 회원의 온라인 서비스 내의 활동 시 제공하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이는 마일리지과 다르게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15. “점주회원(파트너) (이하 “매장점주”라 함)이란 회사와 계약하여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가맹점을 영리 목적으로 운영하는 사업자 대표를 말합니다.

16.”셀러회원(셀러)” (이하 판매자라 함)이란 회사의 계약하여 회사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온라인 몰(Mall)(이하 ”)에서 판매 서비스의 경우회원이 구매한 상품 및 거래(정보)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지는 자를 말합니다.

17. “온라인 몰(Mall)” 이란 (이하 “몰”이라 함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웹사이트 내부 혹은 별도의 웹사이트 혹은 에이블씨엔씨앱을 통해 제공됩니다. 몰의 종류는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18. “게시물” 이란 회사나 회원이 웹사이트 내에서 게시한 글사진각종 파일링크 등을 말합니다.

19. “콘텐츠”란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상으로 구입 하거나회사 또는 다른 회원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부호/문자/도형/색패/음성/음향/이미지 및 영상 등 (혹은 이들의 복합체)의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20.”신유형상품권”란 회사가 지정한 금액, 물품 또는 용역의 수량(이하 ‘금액 등’이라 함)이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되어 있거나, 전자정보가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 기재된 증표를 발행하고 이용자는 이를 유상으로 구입하거나, 회사 또는 다른 회원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회사가 기재한 증표 내용에 따라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 형태에 따른 분류

) 전자형 상품권: 금액 등이 전자적 장치(전자카드 등)에 저장된 상품권

) 모바일 상품권: 금액 등이 전자정보로 기록되어 있음이 기재된 증표가 모바일기기에 저장되고 제시함으로서 가용 가능한 상품권

) 온라인 상품권: 온라인상으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 사용방법에 따른 분류

) 금액형 상품권: 상품권에 기재된 금액에 상응하는 물품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상품권

) 물품형 상품권: 상품권에 기재된 물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상품권

) 용역형 상품권: 상품권에 기재된 용역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약관 제2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3 (웹사이트 통합회원제의 운영)

1.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아이디비밀번호)를 통해 본 약관 제2조에 기재한 “웹사이트”의 서비스 및  “에이블씨엔씨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웹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 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웹사이트” 및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세칙이 본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회원제도를 관리하며“웹사이트” 또는 “에이블씨엔씨앱”을 개선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통합회원제가 적용이 되는 “웹사이트”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공지하거나 회원에서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으며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4 (약관의 명시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아래의 [통지방법]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적용일자 7일 이전에,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에 통지합니다다만, 1년 이상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하여는 약관 변경 사실에 대한 홈페이지 내 게시를 통하여 약관 변경 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통지방법]의 종류

- e-mail 통보

- “웹사이트내 고지

- 스마트폰에이블씨엔씨앱내 고지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매장 내 게시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공지 또는 고지 후 개정 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개정 약관 공지 또는 고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 또는 고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중단)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매장 및 온라인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서비스

) “온라인 서비스및 그를 통한 서비스 일체
-
재화 또는 용역 또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 계약의 체결 및 이행
-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게시판형 서비스 (상품후기 등)

)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서비스

기타 회사가 정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증설교체 및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이 경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의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 됩니다.

4.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증설교체설비장애고장통신두절서비스 이용의 폭주국가비상상태정전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고지한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하거나 제공 중단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이나 서신, SMS,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회사의 제공 서비스 중 멤버십서비스가 종료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이하 멤버십서비스 종료일이라 함)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회사는 멤버십서비스 종료일까지 마일리지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며, 멤버십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8.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재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6 (멤버십서비스 개요)

1. 회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십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회원은 회사에서 재화/서비스 구매, 이벤트 참여 또는 지정된 이용권 등록 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사정, 정책에 따라 일부 매장, 일부 몰의 경우 적립을 위하여 추가적인 요건이 필요할 수 있으며, 적립이 불가하거나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 및 매장이나 몰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 합니다.

) 마일리지 사용 서비스

회원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회사에서 지정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매장에서 마일리지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발급된 카드 실물 (모바일 카드 포함)을 제시하거나 멤버십카드번호 혹은 휴대폰번호를 제시하여 직원의 안내에 따라 본인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 할인 서비스

회원은 회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에 회사 및 참여사의 정책에 따라 상품 구매액의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회사의 매장 혹은 온라인서비스를 통해 공지 됩니다.

3. 회원에게 제공되는 멤버십서비스는 회사의 영업정책이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장 서비스의 이용

7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이용계약 내용에 동의하여 매장에서 회원가입혹은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이하 회원가입”)을 하고회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회사는 이용승낙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이하 “이메일”이라 함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내국인(개인또는 본인 인증이 가능한 국내 거주 외국인이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은 매장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자가 악의적인 이용을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도박영리추구미풍양속 저하 등의 부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 14세 미만이거나 국내 거주자가 아닌 외국인의 경우

3.”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장에서 회원가입여부에 관계없이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에 로그인하기 위한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다만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차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이용회수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물품구매만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에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등 제한된 정보의 입력만으로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구매서비스의 이용 및 거래이행에 대해서도 개별약관 등에 의한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경우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7. 이용자의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9조 에 속한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9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초기화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에 허위사실을 등록하거나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멤버십카드 및 아이디 혹은 마일리지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마일리지를 부정적립(실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거나 실제로 구매한 금액 이상으로 적립)했거나 부정사용(부정적립한 마일리지를 사용하거나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마일리지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임의로 변경하거나서버를 해킹 또는 해킹시도 하는 경우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공공질서미풍양속 위배 등 제9 2항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구매취소를 상습적으로 반복하는 등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를 하는 경우

회사의 직원운영자 또는 관계자를 사칭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약관을 포함한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2.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다음 사유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중단수정삭제이동등록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음란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게시나 닉네임프로필이미지 등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모욕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훼손한 경우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공공질서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킨 경우

불법복제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유포범죄와 결부위법한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한 경우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특정 대상의 광고 또는 선전을 하는 경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허위사실 유포를 하는 경우

동일 내지 유사한 내용의 게시물이나 댓글을 연속으로 등록하는 도배 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 목적이나 게시판 목적에 위배되는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제3자로부터 게시물 등이 명예훼손지적재산권 침해 등의 문제가 있으므로 게시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 받은 경우객관적으로 게시물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게시물의 임시 게시중단 또는 삭제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게시물이 임시 게시중단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회사에게 게시물의 재게시(전송재개)를 요청할 수 있고회사는 재게시 요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재게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의 판결조정화해합의 등이 이루어진 경우 회사는 해당 결정에 따라 게시물의 게시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사유에 속하는 회원에게 회원제재(서비스 이용제재)를 할 수 있으며회원제재는 마일리지 적립/사용제한, 게시물이나 댓글 등록 금지 또는 로그인 이용 금지 등의 조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10 (이용계약의 해지회원탈퇴)

1. 회원 또는 회사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다만아래와 같은 회원탈퇴신청이 불가능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별도 탈퇴불가 사유를 해결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점주회원 ⓑ 셀러회원 ⓒ 구매 진행 중 ⓓ 유료인 서비스 또는 마이너스 (-) 마일리지 보유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이용계약은 종료 됩니다.

)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마일리지는 모두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 “웹사이트에서 보유카드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등록된 멤버십 카드는 모두 탈퇴 처리됩니다.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이용계약의 해지한 회원은 회원가입 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이벤트 중복 당첨 등의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회사는 재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사전에 해당 회원에게 이메일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하며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항의 경우 통보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 제8 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약관 제9조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제한의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에게 파산금치산한정치산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가 있거나 사망실종신고해산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기타회원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이용계약 해지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휴면회원)                                                                     

1. 회원이 회사의 온라인서비스에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2개월 (365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고, 휴면아이디는 자동으로 이용계약 해지 되어 휴면아이디가  보유한 개인정보 및 온라인서비스 이용정보는 12개월간 별도 보관 뒤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 됩니다.

2. 회사는 휴면아이디 처리 예정일 30일 전 해당 사실을 이메일을 통하여 사전 안내합니다.

3. 휴면아이디에 연동(연결) 되지 않은 멤버십카드번호는 유효하며, 해당 멤버십카드번호를 부여 받음으로써 체결된 이용계약은 별도의 해지 절차를 거쳐 해지해야 합니다.

 

3장 카드와 마일리지

12 (멤버십카드발급 및 이용/관리)

1. 에이블씨엔씨 멤버십카드의 정의는 약관 제1장 제2조에서 정의하고 있으며카드를 통해 마일리지의 적립 및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매장”에서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이 된 후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매장”에서 카드를 제시하여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멤버십카드는 실물 혹은 멤버십카드번호 부여로 발급됩니다.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이 된 후에는 실물이 없는 멤버십카드번호(모바일 카드)를 발급받게 됩니다.

3. “이용자 정상적인 에이블씨엔씨 멤버십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본 약관의 제2장에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서비스를 정상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지정한 등록 절차에 따라 본인의 아이디에 카드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카드는 제3자에게 임의적으로 대여 사용하게 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되어야 합니다.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 상황이 있거나 카드번호가 유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할 경우, 해당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3장 제12 5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즉시 사고 등록 및 해당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 회원의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3 (마일리지 적립)

1. 마일리지의 정의는 약관 제1 2조에서 정의하는 바와 같습니다.

2. 마일리지의 단위는 “BM”이며회사가 판매하는 상품 및 기타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회사가 주최하는 이벤트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매로 인한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 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멤버십카드 실물 제시 혹은 멤버십카드번호 혹은 본인의 휴대폰번호를 제시를 하여야 하며, 온라인 몰의 경우 아이디로 로그인한 상태로 구매(결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3. 회사는 상품 혹은 콘텐츠를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회사에서 고지한 바에 따라 마일리지를 산정부여합니다. , 마일리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4. 에이블씨엔씨 멤버십의 참여사가 아닌 곳과 회사 및 참여사의 사정, 정책에 따라 회사 또는 참여사의 일부 매장, 일부 온라인 몰의 경우 적립을 위하여 추가적인 요건이 필요할 수 있으며, 적립이 불가하거나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 및 해당 참여사 매장이나 온라인 몰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 합니다.

5. 마일리지는 구매 완료 시점에 자동 적립을 원칙으로 하나일부 참여사의 경우는 해당 참여사가 요구하는 방법에 의해 추후 적립됩니다온라인 몰의 경우 출고가 완료된 시점을 구매 완료 시점으로 간주합니다. 마일리지는 적립 후 바로 가용화 상태가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6.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당시에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 받지 못한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후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제품을 구매한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를 증명 할 수 있는 전표 또는 자료와 멤버십 카드번호 또는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제시하면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몰은 사후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7. 회원은 동일한 매장에서 사후적립을 포함하여 1 3회까지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 3회를 초과한 결제 건에 한해서 회사는 마일리지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몰의 경우, 자체 정책에 따라 적립 횟수에 대한 제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8. 회사 정책에 따라 1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9. 현금이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뷰티 마일리지, 제휴 포인트, 상품권, 쿠폰, 별도의 할인카드나 적립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결제하거나 회사가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적립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회원이 결제한 금액을 마일리지로 환산할 때 발생하는 소수점 이하의 마일리지는 절사 됩니다.

11. 마일리지는 유형 및 적립 사유에 따라 유효기간을 가지며, 유효기간을 경과한 경우 소멸됩니다.

12. 마일리지 적립률 및 기준은 회사와 참여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4 (마일리지 사용)

1. 마일리지를 온라인 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발급받은 카드가 반드시 회원의 아이디에 등록된 상태여야 하며, “매장”에서 사용 시에는 해당 카드번호를 제시하여야 합니다이 때, 본인 확인을 위해 추가 정보 또는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사용가능 마일리지가 최소 1,000 BM 이상 이여야 하며 최소 사용단위는 1BM입니다참여사나 제휴 매장의 정책에 따라 사용가능 마일리지는 보유량과 최소 사용단위는 변경되어 적용될 수 있으며이는 웹사이트또는 매장 내 게시(구두 안내 포함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됩니다.

3. 회원은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를 현금, 신용카드 등과 합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상품/서비스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 회사나 참여사가 지정한 이벤트 또는 사은품(상품권 포함)을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교환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서는 회사가 정한 조건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5. 마일리지의 사용순서는 원칙적으로 먼저 적립된 마일리지부터 우선 사용됩니다. , 마케팅 활동 등으로 적립한 특별 마일리지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되어 특별 마일리지가 먼저 차감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마일리지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다만회사가 인정하여 "마일리지 선물하기등의 절차를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7. 구매취소 등으로 인해 마일리지 적립사유가 무효화 된 경우 해당 마일리지는 차감됩니다. 마일리지가 이미 사용된 경우 마이너스 마일리지가 발생하며마이너스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마일리지 마이너스를 회사에 변제한 후 회원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에이블씨엔씨 멤버십의 참여사가 아닌 곳과 회사 및 참여사의 사정, 정책에 따라 회사 또는 참여사의 일부 매장, 일부 온라인 몰의 경우 사용을 위하여 추가적인 요건이 필요할 수 있으며, 사용이 불가하거나 사용률이 별도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웹사이트및 해당 참여사 매장이나 온라인 몰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 합니다.

 

15 (마일리지 정정취소 및 소멸)

1. 마일리지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2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회원은 필요한 경우 마일리지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2. 마일리지는 지정된 유효기간을 가지며,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에 해당 일 단위로 소멸 됩니다웹사이트 2012 1 1일 이전에 적립된 마일리지는 본 약관의 적용에 있어 2011 12 31일에 적립된 것으로 간주하여 유효기간 36개월을 따릅니다.

3. 최종 적립 또는 사용일로부터 12개월간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실적이 없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가용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4. 회원탈퇴, 카드해지 및 12개월간 구매실적이 없어 뷰티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경우, 뷰티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회사는 뷰티 마일리지의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5.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마일리지가 아닌 회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회사나 참여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6.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적립이나 사용한 마일리지는 취소 또는 복원(차감)됩니다.

7. 회원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 회사 전산 프로그램 오류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적립 또는 차감된 뷰티 마일리지는 별도의 통보 없이 회사가 정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정에 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6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에 의한 마일리지 처리)

1. 본 약관 2장 제10조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및 회원탈퇴가 이루어진 경우 회원이 보유한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

2. 카드에 적립된 마일리지는 이미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에 등록될 수 없으며발급자의 부주의로 인해 카드를 발급한 본인이 아닌 제 3자인 회원의 아이디에 해당 카드가 등록되는 등에 대한 불이익에 관하여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적립된 부정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원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또한부정적립된 마일리지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회사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마일리지가 적립된 경우나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자 본인 대신 다른 이용자에게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제외 됩니다. , 해당 회원이 매장점주 및 직원인 경우에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자의 동의가 있어도 부정적립에 해당됩니다.

 

4장 에이블씨엔씨 웹사이트

17 (웹사이트 개요)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본 약관 제2 1항에 정의한 웹사이트에 속한 인터넷 사이트들을 운영하며회원이 웹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있어 본 약관의 조항들을 적용합니다.

2. ”웹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본 약관 제78조 에서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18 (”웹사이트서비스의 이용 및 중단)

1. 회사는 본 약관 제5조와 제9조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9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의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전시전송배포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전화팩스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20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정인 웹사이트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본 약관 제5조에 근거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웹사이트를 일시 중단 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합니다다만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21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과 이용계약에 부수하여 발생되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관계법령약관개별약관 등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제반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회원정보변경 등의 방식으로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고만약 회원이 이러한 고지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고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또한이와 같은 회원의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증여담보 제공하는 등의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9조 제12항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2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오는바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의하여 회원과 광고주간의 거래가 발생되는 경우 회사는 그 거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장 온라인몰 및 유료서비스

23 (몰의 운영)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24 (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제 나)호 내지 제 라)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받는 사람의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약관내용(전문) 및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25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폰뱅킹인터넷뱅킹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6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8(청약철회 등 및 효과)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 1항의 수신확인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27 (재화 등의 공급 및 환급)

1.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의 대금결제일로부터 빠른 시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3.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8 (청약철회 등 및 효과)

1.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4.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5.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 부담합니다.

6. 본 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제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7. 환불, 복원 등에 대한 사항 및 절차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정책과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8.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수사기관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9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몰”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장 개인정보 보호

30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및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7장 기타

31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관한 개별약관운영원칙(이하 “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할 수 있고약관과 개별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 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32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전쟁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전자우편 주소를 비롯한 신상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된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서비스를 매개로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33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부서를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4.기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34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12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