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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Q. 배송 확인은 언제 되나요?
    A.

    뷰티넷 쇼핑몰에서는 입금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하루 2번 배송처리가 됩니다.

    1일 2회 오전 9시와 오후 3시 입금 확인 기준으로 배송데이터가 확인되어 출고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 결제 시 오후 2시)
    * 당일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9시 마감 데이터에 포함되므로 익일 출고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입금하신 것은 월요일 오전에 배송 확인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단, 미샤데이, 쇼핑몰내 이벤트 등(ex:고객감사 빅 세일) 주문폭주시에는
    위 내용과 다를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시 쇼핑몰 내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 공지를 하오니 쇼핑몰 주문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어퓨 전제품 완전 품질 보증제가 무엇인가요?
    A.
    어퓨 완전 품질보증제란, 어퓨 제품을 뷰티넷에서 구매하신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 드리는 새로운 정책입니다. 어퓨 제품을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어퓨의 마음입니다.

    대상 품목: 어퓨 전 제품
    대상 회원: 뷰티넷(온라인) 또는 어퓨 매장 구매자에 한함
    실시 기간: 2013년 5월 1일 ~ 종료시까지
    환불 정책: 구매일 기준 14일 이내 환불 가능


    *동일 가격대 제품으로 교환 또는 현금/BM 환불
    *네이버 체크아웃 구매 시, 100% 환불 정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정책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 (종료 시 사전공지 참조)

  • Q.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A.

    현재 쇼핑몰 주문과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뷰티넷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주시거나 cs@beautynet.co.kr 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
    *성함:
    *연락처:
    *주소:
    *문의내용:

    메일로 문의시에는 위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신분증 사본을 JPG첨부 또는 팩스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세요.
    (팩스 또는 JPG 이미지로 첨부 후 메일 발송)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악용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 cs@beautynet.co.kr
    - 팩스 : 02)6292-6894 (TO: 뷰티넷 회원정보 담당자 앞으로 기재해주세요)

    팩스 보내실때는 아이디, 이메일 주소, 문의내용은 따로 한번 더 써주시기 바랍니다.
  • Q.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뷰티넷 회원가입 (온라인 회원등록)

    2. 매장에서 회원가입 (오프라인 회원등록)

    [주의사항]
    *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 받고 회원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마일리지 적립/사용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평일(월~금) 09:00am ~ 06:00pm

제품 및 매장구매 080-080-4936

뷰티넷 쇼핑 문의 080-080-4937

* 오후 4시 이전 문의 : 당일 내 처리

* 오후 4시 이후 문의 : 접수 후 24시간 이내 처리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온라인 뷰티넷 내 FAQ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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